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경제
  • 기자명 나주토픽 기자

20대 총선 나주화순국회의원 기호 1번 새누리당 김종우후보

  • 입력 2016.04.04 16:22
  • 댓글 0

▲ 기호1번 새누리당 김종우후보
후보1번 새누리당 김종우 후보

1. 출마의 변

존경하는 나주·화순 유권자 여러분,
이번 제20대 나주·화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한 기호 1번 새누리당 후보 김종우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저는 지난 2014년 7.30 나주·화순 재보궐선거에서 22.20%의 지지율을 얻어냈습니다. 이는 40여년 야당 정치세력의 텃밭에서 건져 올린 쾌거였으며, 나주·화순 지역주민의 변화를 요구하는 암시였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나주·화순 지역민 여러분,
저는 1982년 전(全) 대통령시절 경찰들의 삼엄한 감시 속에서도 농민의 권익을 위한 수세거부운동을 최초로 창설하였으며, 농민회 조직, 농촌 고리채 추방을 위한 감리교 양곡은행장, 농협중앙회장 2회 출마. 동강농협조합장(8년),나주향교효행자 통문기록, 나주향교 유도회장, 고구려대학교총동문회장, 초․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 청소년지도위원장, 평화통일 자문위원, 민족통일 나주협의회장, 운정 JP마을 대표, 그리고 새누리당 나주·화순 당협위원장직을 맡으면서, 오로지 지역을 위해서 무엇을 할까? 늘 고민해왔으며, 오랜 준비와 연구 끝에 한 알의 밀알이 되고자 이번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사랑하는 나주·화순 지역 유권자 여러분,
지금 나주·화순은 특정정당이 40여 년간을 독주한 결과 지역발전은 커녕 그것도 부족하여 지금은 밥그릇 싸움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바꿔야합니다.
오랫동안 정체되고 고여 있는 썩은 물을 바꾸고 정화시켜줘야 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이번 나주·화순 국회의원 선거는 김종우와 나주·화순발전의 절호의 기회이자, 중요한 터닝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 김종우를 한번 믿어주십시오. 국회에 한 번 보내주십시오. 그 어떤 후보보다도 탁월합니다.
천군만마의 힘도 얻었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 폭탄을 당대표와 청와대 당직자로부터 약속도 받았습니다.

존경하는 나주·화순 지역민 여러분,
김종우를 국회의원으로 선출하셔서 집권 여당만이 할 수 있는 큰 약속으로 일 좀 하게 해주십시오. 그래서 우리 자녀들의 취직문을 활짝 열어젖힐 수 있게 해주십시오. 저를 국회로 보내주신다면 이 곳 출신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정부의 협조를 얻어 도축에서부터 판매까지 가능한 농축산물종합물류센터를 반드시 건립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습니다.
아울러, 미곡처리장이 없는 읍면동의 농협에 쌀건조저장시설을 조성해 농가일손 절감 및 농가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나주·화순 지역 유권자 여러분,
저를 국회의원으로 뽑아주신다면 나주·화순 ▶예산 1조원시대를 활짝 열겠습니다. 그리고 나주·화순을 전국 최고의 투자 유망지역으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는 여러분께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하겠습니다.
▶광주·나주·화순의 교통 소통을 위한 전철화시대를 추진하겠습니다.
호남선은 물론 전라선과 연결되는 송정-나주-화순-광주학동 구간의 도시철도를 건설하여 광주광역시의 배후도시로서 나주·화순의 지정학적 특징을 적극 활용하고 인적, 물적 교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뤄내도록 하겠습니다.
▶나주혁신도시내 정주환경을 빠른 시일 내에 구축하겠습니다.
관련 기관들이 혁신도시로 이전하고 본격적으로 도시환경을 시작한지도 2년여가 흘렀지만 실거주자들이 필요로 하는 생활밀접 시설들이 부족한 상태여서 도시 내 정주환경이 미흡한 실정입니다. 따라서 혁신도시 내 대형병원 및 마이스터고를 유치하고 복합문화체육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시설 확충을 통해 빠르게 해결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공염불이 아닌 실질적인 농민의 권익 향상과 복지실현에 앞장서겠습니다.
농민을 위한 읍·면단위 벼 산물 수매용 건조저장시스템과 나주축산물공판장 이전방지책으로 대단위 축산물유통센터를 구축하고, 쌀값 보장을 위하여 묵은쌀 사료화로 재고미를 정리하여 실질적인 농민 권익 향상을 이뤄내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나주·화순 지역민 여러분,
저는 지금도 직접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오늘도 꼭두식전 논밭에 나갔다왔습니다. 이제 국회라는 논밭에 나가 일을 하고 싶습니다. 저에게 일감을 주십시오. 국회에 나가 마음껏 일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십시오. 희망이 있다면 기어코 나주·화순 발전과 농민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인생의 마무리를 하고 싶은 것이 김종우의 포부입니다. 나주·화순의 미래에 새로운 도전의 씨앗을 뿌리고 활짝 꽃을 피워 탐스러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호 1번 김종우를 선택해 주십시오. 언제 어디든 여러분께서 불러주시면 “예”하고 달려가는 충성스러운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나주·화순 지역민 여러분,
이제 ‘확’ 바꿉시다!
야당 후보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여당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십시오!

40년간 지역 정치를 주도해온 특정정당의 시대를 끝내고 예산 유치에 능력 있는 김종우를 국회로 보내주십시오. 나주·화순 발전을 위한 1조원의 예산 유치를 자신 있게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주요 공약 사항
- 광주·나주·화순 연결 전철화 추진
- 광주·화순 그린벨트 해제
- 읍면단위 벼산물 수매용 건조저장시스템 구축
- 농협중앙회와 협력, 대단위 축산물유통센터 건립(나주축산물 공판장 이전 방지책)
- 혁신도시내 대형병원, 마이스터고, 복합문화센터 건립하여 정주환경 조성
- 쌀값 보장을 위한 묵은쌀 사료화로 재고미 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